[Eye Tracking 워크샵 활용법] 테마5. 2D와 3D 영상광고의 시선 주목도 차이 분석

Posted by 베리슨
2011.10.31 10:32 Eye Tracking/교육정보

[2011.9.22 영상시대의 Eye Tracking 워크샵 활용법] 강연 中, 


테마 5. 2D와 3D 영상광고의 시선 주목도 차이 분석 
 

광운대학교 미디어영상학부 정동훈 교수님의 강연 영상 및 슬라이드를 소개합니다.



광운대학교 미디어영상학부 정동훈 교수의 강연    






<<<<<<<<<<<<<<<< 다음은 강연 슬라이드 입니다 >>>>>>>>>>>>>>>>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윤세원
    • 2013.06.12 13:48 신고
    fixation time VS dwell time VS Glance duration

    차인점이 뭔가요?

    응시시간과 체류시간인데 어떤점의 차이가 있나요
    • 안녕하세요. 장위동총각 입니다.

      죄송하지만 SMI 유저이신가요? 제가 보유한 SMI 사용자 리스트에 윤세원님의 정보가 없습니다.

      유저이신 경우 System ID 확인(노트북 뒷면)하시고 "비공개"로 남겨주세요. 확인 후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글 남겨주실 때 소속(대학명, 기업체명), 연락처(전화번호), Email 정보도 기재 부탁드립니다.
    • 2013.06.12 19:57
    비밀댓글입니다
    • 정보 감사합니다. ^^

      워크샵 활용법의 강연자는 제가 아니라 광운대학교 정동훈 교수님 입니다. 강연 영상 및 슬라이드 자료는 정동훈 교수님께 양해를 얻어 블로그에 게재한 것이구요.

      문의하시는 내용은 데이터 분석에 해당되며 광운대학교 정동훈 교수님께 연락을 해보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서는 SMI Eye Tracking Solutions 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소개, 홍보하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은 다루지 않고 있습니다.
      (분석 부분은 사용자의 노하우를 포함하고 있기에 비공개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문의하신 부분에 대해 만족할 만한 답변드리지 못하여 송구합니다. 다만, 저희 입장도 헤아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