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SMI사 아이트래커의 고장 및 수리 불가로 인해 신규 아이트래커 구입을 고려하고 계신 SMI 제품 유저 분들은 아래 내용을 한 번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7년 SMI사의 아이트래킹 사업 종료 이후, SMI 아이트래커 고장이 발생한 경우 수리가 불가한 상황입니다. SMI 아이트래커 즉, 하드웨어의 고장으로 인하여 소프트웨어인 Experiment Center 및 BeGaze 이 무용지물이나 마찬가지였습니다.
이후 2019년 6월 ex-SMI의 엔지니어 출신인 Thomas Jablonski가 EyeLogic사를 설립하여 기존 SMI 소프트웨어인 Experiment Center 및 BeGaze를 자신들이 개발한 아이트래커 LogicOne 250 및 Lite 120/60 와 호환 사용할 수 있도록 ExS Add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SMI 아이트래커의 고장으로 인하여 SMI Experiment Center 및 BeGaze 소프트웨어까지 사용하지 못하고 계셨던 분들은 LogicOne 250 및 Lite 120/60 제품을 사용하시면 기존의 SMI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깐 베리슨에 대해 설명드리면..
베리슨은 2008년부터 SMI사와 파트너로서 2017년 SMI 사업 종료까지 SMI의 한국 Distributor 였으며, 그 이후 2019년 EyeLogic사의 설립 시점 ~ 현재까지 EyeLogic사의 한국 Distributor로 시스템의 국내 공급, 기술지원, 전문적인 사용자 교육 및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상기 내용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SMI 아이트래커 및 소프트웨어 SMI Experiment Center 및 BeGaze 를 보유하고 계신 유저분들 중에서 SMI 아이트래커(하드웨어)가 고장으로 수리가 불가한 상황인 경우..
2. SMI 아이트래커 고장으로 인해 기존 SMI 소프트웨어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3. EyeLogic사 LogicOne 250 이나 Lite 120/60 사용할 경우, 기존 보유하고 계신 SMI 소프트웨어를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제품 구입 문의는 베리슨에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