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슨」의 블로그

  • 홈
  • 행동관찰분석
  • 아이트래킹
  • 베리슨 홈페이지
  • 태그
  • 문의하기

2023/09/21 1

광고에서 유발되는 감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로 유발되는 감정이 소비자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두 가지 연구가 FaceReader Online을 사용하여 수행되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두 연구의 설계와 결과를 설명하고 FaceReader Online이 어떻게 새로운 통찰력을 얻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했는지 설명합니다. 연구 1: 브랜드 행동주의 광고가 소비자 감정에 미치는 영향 오늘날 소비자들은 브랜드가 사회적 문제에 대해 목소리를 내기를 기대하며, 브랜드가 이러한 문제에 대해 침묵할 경우 이를 받아들이지 않고 있으며(R 1,2,3,4 ) 이는 정치, 상업, 행동주의의 교차점에 광고가 등장하는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의 등장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R 5) 이러한 브랜드 행동주의 광고는 타깃 그룹과 대화를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행동관찰분석/리서치 사례 2023.09.21
1
더보기
프로필사진

'베리슨' 에서 운영하는 블로그. 행동관찰 연구 및 아이트래킹 리서치 및 제품 소개, 기술 동향, 리서치 사례, 세미나 및 교육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지사항

  • SMI사 아이트래커를 대체하는 EyeLogic사 아이트래커 출시(EyeLogic社, Mad⋯
  • 아이트래킹 리서치(Eye Tracking Research) 서비스 실시
  • 베리슨 블로그 전체글
    • 행동관찰분석
      • 기본개념
      • 제품정보
      • 적용분야
      • 리서치 사례
    • 아이트래킹(시선추적)
      • 기본개념
      • 제품정보
      • 적용분야
      • 리서치 사례
    • 뇌파
      • 기본개념
      • 제품정보
      • 적용분야
      • 리서치 사례
    • 교육 및 세미나
    • 베리슨 뉴스레터

Tag

아이트래커, 시선추적, noldus facereader, varison, 감정 분석, observer xt, 표정분석, 아이트래킹 리서치, 베리슨, SMI eye tracker, noldus observer xt, Noldus, 감정분석, 아이트래킹, facereader, 표정 분석, eye tracking, eye tracker, 얼굴 표정, SMI 아이트래커,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뉴스레터 구독 신청

* indicates required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베리슨. All rights reserved.

  • 베리슨 웹사이트
  • Noldus 웹사이트
  • EyeLogic 웹사이트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