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숍 파사드 디자인을 매개로 인간의 시선추적(eye tracking)을 통하여 시선 경로에 따라 나타나는 주시점에 대해 주시 시간 및 주시 빈도를 찾고, 파사드 디자인의 중요성을 알리며, 이론적 체계화로 그 가치성을 규명하고자 합니다.
'아이트래킹(시선추적) > 리서치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시관 입구 홀에서의 관람객 주시 특성에 관한 연구: 국립 생물 자원관을 중심으로 (0) | 2021.01.21 |
---|---|
한국인과 외국인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읽기 과정 중 도약과 회귀 비교 (0) | 2021.01.20 |
AXA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사용성 평가 (0) | 2021.01.19 |
온라인 패션 잡지 광고의 주의에 관한 연구 (0) | 2021.01.14 |
서울시 자치구 민원 서비스와 민원실에 대한 사용자 중심적 구성 방안 연구 (0) | 2021.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