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가 개편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필수 항목 및 내용을 제대로 인식하는지 살펴보고, 보험을 가입하는 과정 중에 오류와 시행착오를 발생시키는 컨텐츠 요소를 찾아내고 개선함으로써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웹사이트의 사용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아이트래킹(시선추적) > 리서치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시관 입구 홀에서의 관람객 주시 특성에 관한 연구: 국립 생물 자원관을 중심으로 (0) | 2021.01.21 |
---|---|
한국인과 외국인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읽기 과정 중 도약과 회귀 비교 (0) | 2021.01.20 |
온라인 패션 잡지 광고의 주의에 관한 연구 (0) | 2021.01.14 |
주시빈도를 적용한 파사드 디자인 연구: 아이트래킹 실험을 중심으로 (0) | 2021.01.12 |
서울시 자치구 민원 서비스와 민원실에 대한 사용자 중심적 구성 방안 연구 (0) | 2021.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