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및 세미나

행동관찰 및 표정분석 시스템 도입을 위한 미팅 진행 : 경북대 가정교육과

베리슨 2022. 7. 23. 13:48

2022624일 행동관찰 및 표정분석 시스템 도입을 위한 경북대 가정교육과 및 수학교육과 교수님과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영유아 얼굴 표정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정서/감정을 분석하는 Baby FaceReader, 청소년 및 성인의 얼굴 표정 분석하는 FaceReader에 대한 특징과 차이점에 대한 설명과 시연을 진행하고,

미팅 현장에서 즉석으로 문의하신 보유하고 계신 모니터형 시선추적기 Tobii 제품의 시선 데이터를 (Baby) FaceReader 데이터와 연계분석 여부에 대해 저희가 진행한 파일럿 테스트 결과물을 직접 보여드리면서 어떠한 방식으로 결과 데이터를 확인하고 분석하는지 설명드렸습니다.

 

아울러 시선추적 연구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유의점과 경험없이 알 수 없는 실무적인 팁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눈 서로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베리슨은 시선추적, 표정분석, 행동분석 전문 장비를 국내 시장에 공급 뿐 아니라, ·오프라인 기술지원, 사용자 교육(세미나), 리서치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 장비 도입을 고려하거나 설명을 듣고자 하시는 분은 문의하기(https://varison.co.kr/contact/)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