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프라이싱이 소비자 정보처리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고, 불확실한 정보자극 순서와 맥락의 변화가 구매상황으로 제시되었을 때 소비자 정보처리에 미치는 영향력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시선추적(eye tracking)을 통해 상황에 따라 즉각적 반응으로 나타나는 피험자들의 시선흐름 경로 및 주목도, 집중도를 살펴보고, 각 가격제시 유형별 가격정보 중요도 차이를 비교하여 소비자 정보처리에 이용되는 정보단서의 특징을 살펴봅니다.
'아이트래킹(시선추적) > 리서치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터널구간 안전디자인 / 서울디자인재단 (0) | 2021.01.26 |
---|---|
강남지하도 상가 안전디자인 / 서울디자인재단 (0) | 2021.01.25 |
전시관 입구 홀에서의 관람객 주시 특성에 관한 연구: 국립 생물 자원관을 중심으로 (0) | 2021.01.21 |
한국인과 외국인 한국어 고급 학습자의 읽기 과정 중 도약과 회귀 비교 (0) | 2021.01.20 |
AXA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사용성 평가 (0) | 2021.01.19 |